무료야동 No Further a Mystery

.................................................... ..................................................... ......

얼마지 않아 나의 귀두에서는 허연 좆물이 세찬물주기로 벽면을 때리기 시작했다.

뭔가 뜨거운것이......나의 좆대를 거쳐 그녀의 보지속으로 들어감을 느꼈고, 그것이 좆물인지도 모르고 나는 시원함을 느끼며 얼른 그녀의 보지에서 좆을 빼내들었다.

지훈이가 혼자 키운대? 우리 가족, 엄마 아빠, 니네 가족들에게는 뭐라고 할꺼야? 지훈이네 가족들은? 

그리고...좆을 입에서 빼더니 다시 귀두만 입에 넣고 혀로 살살 돌리면서 좆대를 잡고서는 아래위로 딸을치듯 흔들어 대기 시작을 했다.

나는 큰소리로 고함을 치며 밖으로 뛰어나갔고.. 그녀는 그런 나의 행동을 엉겹결에 바라보다 사태를 직시하고는 나를 잡기위해 뛰어아왔다.

엄마는 이불을 뒤집었다. 작은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볕에 아랫도리를 맞붙이고 있는 엄마와 나의 나신이 드러났다. 엄마는 머리맡에 있던 휴지를 집어 자지를 빼면서 엄마 보지를 막았다.

그녀는 돌다리를 조심스럽게 건넜고 , 순간 돌이끼에 발이 미끄러 지면서 개울로 그대로 넘어졋고 그것을 잡으려고 나도 팔을 내밀다 둘은 한꺼번에 물에 넘어졌다.

아직..난 넣고 ??? ????? ???? xvd19 싶은 욕구를 자제하면서 깊은 쾌감을 유도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녀가 스스로 나를 요구 할 만큼 될 때까지..

난 벌써 그녀의 뒤에서 그녀를 껴안은채.. 두손은 그녀의 볼록솟아 올리있는 유방을 그대로 만지고 있었다.

“어머님 아버님 미국에 가시잖아. 한 일년 계실 꺼라며... 우리 집은 몇 년 동안 서울에 올라 오지 않잖아... 

음~...이 여자봐라..지금 아주 완벽한 알리바이를 자기가 먼저 구사하고 있네.. 나보다 한 수위야..좋아..난 오늘 최상의 쇼를 준비해 보는거야.. 상상속의 그녀가 오늘 거실에서 기다린다..으..음.. 난 조심스럽게 팬티를 벗고.

산 중턱을 올라서자 사람들도 뜸했다... 지나가는 길에 텐트가 한채가 있었는데... 이상하리만치 텐트가 많이 흔들리고 잇었다.

어제 무엇을 했나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이불에서  몸을 일으키니 몸에 아무것도 걸치고 있지 않았다. 그제서야 엄마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